연변무역협회(회장 남룡수)에서는 3월 6일, 한성호텔에서 2018년 제1차 정기총회 및 3.8절행사를 개최했다. 협회에서는 새로운 시대에 새 기상을 떨치며 새로운 도약을 꾀하자"는 슬로건을 내걸고 힘찬 발걸음을 내디뎠다.
신입리사들과 함께
봄은 약동하는 계절이다. 이날 연변무역협회에서는 신입회원 인준식과 함께 10명의 회원을 받아들였다. 현재 연변무역협회에는 160여명의 회원을 두고 있다.
새해 목표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남룡수 회장
남룡수 회장은 "봄을 맞으며 식구가 들어난다는 것은 참 좋은 양상이다."며 올 한해는 차세대무역스쿨, 경제인대회,고아원방문, 기업탐방을 진행하는 외에도 다음과 같은 일들을 꾀하고 있다고 말했다.
► 통상위원회를 활성화하여 회원간의 쵠화력과 응집력을 강화한다.
►사회적으로 영향력 있는 회원들을 가입시킨다.
► 차세대 육성을 잘하여 협회와 차세대간의 교류, 합작을 일상화한다.
►두만강국제무역박람회를 계기로 다양한 경제무역활동을 조직하고 옥타회원들에게 자사제품을 전시할 수 있는 무대, 교류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여 협회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영향력을 넓혀간다.
► 협회의 각종 기능을 충분히 리용하여 연변무역협회 상무자문유한회사를 크게 활약시켜 정부와의 교류, 합작을 강화하며 국내외를 향해 무역할 수 있는 창업무대를 펼치도록 한다.
► 자매협회와의 합작을 통해 정보를 공유하고 자원을 공유하며 여러가지 국내외 무역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회원들을 위해 실질적인 일들을 하련다.
►협회의 조직건설을 강화한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또 4월 6일부터 9일까지 한국 제주도에서 열리게 되는 제20차 세계대표자대회 및 수출상당회에 대한 설명회도 가졌다.
정기총회에 이어 연변무역협회에서는 다가오는 3.8절을 맞으며 협회를 위해, 가정을 위해 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녀성들에게 뜻깊은 명절의 인사와 함께 3.8절오락프로를 마련했다.
조글로미디어 문야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9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